가온중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조계종 포교사단 울산지역단, 울산여중에 노래방 기계 기부
작성자 이경옥 등록일 19.06.20 조회수 245
첨부파일
null
울산여자중학교(교장 김옥선)은 12일 대한불교 조계종 포교원 소속 포교사단 울산 지역단으로부터 200만원상당의 노래방 기계를 기부 받았다. 또한 2년 동안 60만원 상당의 노래방 기계 관리비까지 지원받게 되었다.

포교사단 울산지역단은 지난 2016년에도 밴드동아리에 앰프시설을 지원해주었고, 매년 장학금도 지원해주고 있어 울산여중의 체계적인 맞춤형 교육복지 지원 추진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이날 전달받은 노래방 기계는 음악실에 비치하여 학생들이 일상생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긍정에너지를 만들어내는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강학수 포교사 울산단장은 “학생들이 능동적이고 진취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유익한 선물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옥선 교장은 “우리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포교사단 울산 지역단에 감사드리며 행복의 울림을 널리 전 할 수 있는 학생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학교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전글 중학교] 울산여중, 울산학춤보존회와 문화공연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다음글 울산여중, 사찰 지장정사로부터 100만원 상당 건강속옷 기부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