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중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2회 학생사랑지킴이운동본부 예술제 개최
작성자 김현정 등록일 15.12.21 조회수 471
첨부파일
null
▲ 학생사랑지킴이운동본부(회장 이근목)가 주최한 2015년 제2회 학지운예술제 및 학생사랑 장학금 전달식이 19일 울산폴리텍대학에서 열렸다. 동영상 홈페이지에 탑재 임규동기자 photolim@ksilbo.co.kr


학생사랑지킴이운동본부(회장 이근목·이하 학지운)는 지난 19일 한국폴리텍대학 함월관 영축룸에서 ‘제2회 예술제 및 학생사랑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1부 학지운 예술제에서는 울산지역 중·고등학생 중 노래와 악기, 댄스에 자신있는 28개 팀이 출전해 기량을 뽐냈다.

대상은 울산여중 댄스팀, 금상은 함월고 고도연 학생(보컬싱글), 약사고 장지민 학생(보컬싱글)이 각각 수상했다. 은상은 없으며, 동상은 울산여고 댄스그룹, 태화중 댄스그룹, 무룡중 악기연주팀이 각각 받았다.

2부에서는 예술제 시상과 함께 학생사랑 장학금 전달식이, 3부에서는 오찬이 진행됐다.

학지운 이근목 회장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과 함께 축제의 한마당을 펼치게 됐다”며 “올바른 인성을 두루 갖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학지운은 학생사랑 장학금 지원사업과 학생 교육지원사업, 예술제, 세대공감 환경캠페인, 안전지킴이 활동 등을 하고 있다. 김은정기자 new@ksilbo.co.kr
이전글 울산여중 개학맞이 재능기부 공연봉사
다음글 우리 축산물 우수 급식학교 울산여자중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