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중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사)참좋은세상 장학금 수여식
작성자 이동형 등록일 14.12.01 조회수 569
첨부파일
null
울산여자중학교(교장 엄덕이)는 11월 27일(목) 오후 정토사 설법전에서 (사)참좋은세상으로 부터 복지대상학생 7명에 대한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성취도가 높아 성적이 우수하고 학교생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타 학생들에게 모범이 되는 학생으로 담임교사의 추천을 받아 선정되어 30만원씩의 장학금이 전달되었고, 자원봉사 우수학생 2명에게는 10만원의 문화상품권 이 전달되었다.

(사)참좋은세상은 불교의 자비실현 사상을 바탕으로 소외된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원 및 봉사활동과 장학금 지급사업을 폄으로써 맑고 밝은 사회 건설에 공헌하고 있는 단체이다. 주지 덕진스님은 “어려운 환경을 극복한 사람만이 창의적 인재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 더불어 “여러분은 기탁자의 숭고한 뜻을 잘 이해하고 학업에 정진하길 바란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엄덕이 교장은 울산여중에 애정을 가지고 지원을 이어가고 있는 (사)참좋은세상 주지스님 이하 관계자분들에 고마움을 전하고, “ 오늘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자긍심을 가지고 우리나라 미래를 이끌어 가기위해 노력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전글 울산여중-구강서원, 인성교육 및 복지사업 MOU 체결
다음글 사제동행 지리산 둘레길 걷기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