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울산문화재단, 25일 울산여중서 '예술로 상상공연'
작성자 김현정 등록일 18.05.31 조회수 218
첨부파일
울산문화재단의 '문화가 있는 날, 예술로 상상'이 오는 25일 울산여자중학교에서 열린다.

'예술로 상상'은 청소년의 창의인성 형성과 문화감수성을 자극하기 위한 목적으로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재단이 주관하는 행사다.

올해 처음 실시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공연예술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지역 내 중·고교 현장에서 선보이게 된다.
null
재단은 지난해 '와이파이'(Why fi? Why fi!)로 큰 호응을 얻은데 힘입어 올해는 더욱 다채롭고 색다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울산여중을 포함해 4개 학교가 선정된 올해 행사는 이달부터 11월까지 행사 유치를 희망하는 8개 학교에서 열린다.

25일 오후 1시 40분부터 열리는 이번 행사는 △'태화루 예술단'의 퓨전국악(모듬북 및 힙합댄스) △넌버벌 퍼포먼스팀 '우카탕카'의 코믹 마임 공연 △레게밴드 ‘해피피플’의 무대 등 체험 프로그램 및 퀴즈쇼 등으로 청소년들의 문화 감수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상언 대표이사는 "생활 속의 문화, 행복한 일상을 위한 '예술로 상상'을 통해 청소년들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뿐만 아니라 울산 지역의 공연예술단체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전글 아는만큼 보인다! 진로.문학.역사 문화탐방 1박2일
다음글 울산여중, 현대모비스 피버스 농구단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