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함께해요! 행복운동” 우리 같이 해요!
작성자 이동형 등록일 14.10.21 조회수 394
첨부파일
null
울산여자중학교(교장 엄덕이)는 10월 20일 울산장애인복지관 중증장애아동주간보호센터에 “함께해요! 행복운동” 운동 물품을 기부하였다. 방학 때 마다 스포츠 재능기부 및 자원 봉사 활동에 참여하면서 인연을 맺게 되어 평소에도 중증장애아동들이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좌식싸이클, 스포츠 스택 등 90여 만원 상당의 기구를 기증하였다.

이날 10월 15일-16일(2일간) 시교육청 특색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함께해요! 행복운동 참여 프로그램”에 활동 중인 정현정외 29명의 학생들과 교사 15명이 함께 ‘행복 나눔 비누 만들기’ 행사를 통해 만든 천연비누 100개도 함께 기증하였다.

울산여중은 “함께해요! 행복운동 참여 프로그램”과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8개 종목에 14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하면서 학생들의 건강체력을 증진을 도모함과 더불어 자신감을 회복하고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모습을 보면서 장애아동들도 함께 행복운동을 하기를 희망했다.

울산여중 엄덕이 교장은 “학교스포츠클럽 활동은 학생들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장(場)이 되고 건전한 여가생활과 평생체육으로 틀을 마련할 수 있다고 확신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중증장애아동들도 행복 운동을 함께 전개해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전글 플라잉디스크 금3·은3·동3개(울산여중 금메달 축하!)
다음글 2014.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나의 진로 꿈을 디자인 한다.